본문 바로가기
제목
산격119 안전센터 칭찬 합니다.
작성자
설영환
등록일
2022-11-28
조회
80
글내용
산격119안전센터 3팀 소방대원님들 칭찬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북구청소년회관 시설팀입니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산격119안전센터에서 대원님들이 방문해 주셔서 전 직원 대상 소방훈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러 업무들로 바쁘실법한데도 한 걸음에 달려와주시고 친절한 설명과 안내해 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었답니다.
이번 하반기 훈련을 통해서는 더더욱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어 처음으로 글 적어봅니다.  

최근 너무 가슴 아픈 이태원 참사를 계기로 심폐소생술 교육과 실습의 중요성이 더더욱 커졌는데요. 이번 교육 후 실습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직원 한 분 한 분의 자세도 꼼꼼하게 체크해 주시고 교정해 주셨고, 실제 상황처럼 시간도 측정하며 서로 교대하는 타이밍까지 세부적으로 잘 알려주셔서 실전 같은 실습을 하게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화재시 옥내소화전 사용법도 모든 직원이 소방 호스 전개하는 실습을 지도 교육 해주셔서  직원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았으며 실제 위급 상황에도 잘 대응할 수 있을 방법들을 배운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저희 자체 소방 훈련에 도움 주신 산격 119안전센터 3팀 소방위 오세삼님, 소방장 정영훈님,  소방장 정준표님, 소방사 조영민님, 소방사 박진성님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리며 
앞으로도 산격119안전센터와 협력해서 북구 청소년과 지역 주민 이용자 여러분들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북구청소년회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담당부서
119종합상황실
담당자
임승준
전화번호
053-350-4047
최근자료수정일
202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