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통합검색
전체메뉴

민원·소통·참여

  1. 민원·소통·참여
  2. 두드리소(민원/제안)
  3. 두드리소란
카카오스토리 공유
두드리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두드리소”는 경상도 사투리의 정감이 느껴지면서, 민원을 두드리면 언제든지 들어주고 해결해 주는 공간이라는 의미 (시민과의 소통 공간)

두드리소

두드리소 민원 통합관리시스템이란?

  • 인터넷, 모바일, 전화 120, SNS로 신청하신 모든 민원을 바로 접수하여 가장 빠른 방법으로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모든 민원의 처리과정을 신청방법과 상관없이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드리소의 차별화된 서비스

  • 편리성민원의 내용에 관계없이 한 곳에서 접수하고, 처리결과 조회
  • 처리정보제공단계별 처리과정 상세안내
  • 신속성간단한 민원은 즉답처리하고 최대한 빠른 기간내 처리
  • 사후관리민원 처리결과에 대한 사후관리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최근수정일 2024.01.30
담당부서
소통민원과
담당자
윤소현
전화번호
053-120(민원) / 053-803-3033(시스템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