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항상 믿음과 정성으로 편안함을 드리는 120달구벌콜센터가 되겠습니다.
HISTORY
대구시민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겠습니다.
History
2020 -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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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
AI상담 서비스 운영 (차량등록, 노후자동차, 여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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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
보이는 ARS서비스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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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3
콜센터 이전(시청 산격청사 111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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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
콜센터 운영방식 직접운영 (상담원 정규직 전환)
2011 -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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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
민원, 제안시스템과 통합 및 확장 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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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
온라인, SNS 등 상담업무 확대
콜센터 대명동 확장 이전
"120달구벌 콜센터" 명칭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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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7
시장 공약사업(콜센터 확대구축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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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8
문자, 채팅, 외국어 상담 실시
2011.6콜센터 민간위탁 시행
보건복지, 환경, 도시주택 분야 상담업무 확대
2009 -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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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0
조례개정(민간위탁운영 근거조항 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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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7
상수도, 교통, 관광분야 상담업무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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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5
콜센터 이전(제1별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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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9
시민민원콜센터 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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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6
콜센터 운영 조례 제정, 담당 조직 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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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2
차량등록업무 추가, 시스템 이중화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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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10
콜센터 구축 및 시범운영(여권, 직원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