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통합검색
전체메뉴

민원·소통·참여

  1. 민원·소통·참여
  2. 두드리소(민원신청)
  3. 두드리소란
두드리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두드리소”는 경상도 사투리의 정감이 느껴지면서, 민원을 두드리면 언제든지 들어주고 해결해 주는 공간이라는 의미 (시민과의 소통 공간)

두드리소

두드리소 민원 통합관리시스템이란?

  • 인터넷, 모바일, 전화 120, SNS로 신청하신 모든 민원을 바로 접수하여 가장 빠른 방법으로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모든 민원의 처리과정을 신청방법과 상관없이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드리소의 차별화된 서비스

  • 편리성민원의 내용에 관계없이 한 곳에서 접수하고, 처리결과 조회
  • 처리정보제공단계별 처리과정 상세안내
  • 신속성간단한 민원은 즉답처리하고 최대한 빠른 기간내 처리
  • 사후관리민원 처리결과에 대한 사후관리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최근수정일 2025.01.14
담당부서
소통민원과
담당자
김효정
전화번호
053-803-3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