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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66대구센터 연혁
1998.01.01 개통(여성회관 태평상담실 內)
2001.07.01 여성부 지정 전국 16개 1366센터 설치, 상담원 배치
2000.08.30 One-stop 네트웍 통신망 개통(35개 기관)
2001.06 1366전용회선 1회선->3회선 확충
2002.09 1366 전용회선 3회선->5회선 확충
2002.10.07 여성긴급전화 1366 전용상담실 증축(150.02㎡)
2003.11.13 1366 홈페이지 개설
2005.04. 1366 전용회선 정비(20회선)
2007.10.01 1366전용회선 정비(20회선 중 5회선 변경)
2009.03.13 여성긴급전화 1366 전용상담실 이전(여성회관 본관 4층, 전용면적104㎡)
2012.11.16 해밀센터 신축 및 개소, 여성긴급전화1366 이전
2014년 현장상담원 채용 1명
2017년 긴급전화 연계시스템 고도화
22018년 상담원 채용 1명, 1366 공용차량 구입
2019년 현장상담원 채용 1명, 여성긴급전화 1366 전국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시청-경찰청-1366-상담소 가정폭력 재발방지 공동대응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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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24.02.28
담당부서
여성회관
담당자
강은영
전화번호
053-430-6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