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01.01 | 개통(여성회관 태평상담실 內)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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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07.01 | 여성부 지정 전국 16개 1366센터 설치, 상담원 배치 |
2000.08.30 | One-stop 네트웍 통신망 개통(35개 기관) |
2001.06 | 1366전용회선 1회선->3회선 확충 |
2002.09 | 1366 전용회선 3회선->5회선 확충 |
2002.10.07 | 여성긴급전화 1366 전용상담실 증축(150.02㎡) |
2003.11.13 | 1366 홈페이지 개설 |
2005.04. | 1366 전용회선 정비(20회선) |
2007.10.01 | 1366전용회선 정비(20회선 중 5회선 변경) |
2009.03.13 | 여성긴급전화 1366 전용상담실 이전(여성회관 본관 4층, 전용면적104㎡) |
2012.11.16 | 해밀센터 신축 및 개소, 여성긴급전화1366 이전 |
2014년 | 현장상담원 채용 1명 |
2017년 | 긴급전화 연계시스템 고도화 |
22018년 | 상담원 채용 1명, 1366 공용차량 구입 |
2019년 | 현장상담원 채용 1명, 여성긴급전화 1366 전국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시청-경찰청-1366-상담소 가정폭력 재발방지 공동대응 MOU 체결 |